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다나와 2015 상반기 히트브랜드'에서 NVIDIA, AMD 그래픽카드 2개 부문에 모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토대로 지난 6개월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하여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친 후 PC 하드웨어 전문 기자단과 CM들의 추천까지 반영하여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2번 선정, 발표한다.
먼저, NVIDIA 부문에서는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중인 '이엠텍 HV 지포스 GTX 750 OC Edition'과 잦은 품절사태를 야기 할 만큼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960 JETSTREAM D5 4GB'와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970 Super JETSTREAM D5 4GB'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900 시리즈'는 저소음 환경에서 뛰어난 쿨링성능을 제공하는 JETSTREAM 쿨링루션에 GPU 온도에 따라 팬 회전을 완전히 정지시키는 0dB TECH를 결합하여 소비자 구매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2007년부터 16회 연속으로 AMD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이엠텍의 SAPPHIRE는 시장에서 판매되는 AMD 그래픽카드 2개 중 1개에 해당하는 50%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히트브랜드 수상에 의미를 더했다. 최근 출시된 라데온 Rx 30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라데온 R9 FURY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엠텍 홍보팀 관계자는 "수많은 경쟁사를 제치고, NVIDIA와 AMD 그래픽카드의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2015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 된 것은 이엠텍을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이엠텍은 국내 유일의 로컬 브랜드로써 한글 설명서와 패키지, 제품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도입한 비닐패킹 시스템을 확대 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와 제품 품질 개선을 포함한 다양한 노력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