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조텍만의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을 도입한 '조텍 지포스 GTX 980 Ti ArcticStorm'를 한정 수량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텍 지포스 GTX 980 Ti 비레퍼런스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은 이름이 말해주 듯 북극의 태풍을 연상 시키는 푸른빛의 조텍 슬로건 백플레이트가 인상적인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이다. 새롭게 채용된 조텍만의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과 구리 워터블록으로 공랭과 수냉 모두 사용 가능해 빠른 냉각 효과를 얻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은 2,816개의 쿠다 코어로, 1,025MHz의 베이스 클럭과 1,114MHz의 부스트 클럭을 지원하며, 384-bit의 GDDR5 6GB 메모리는 7,010MHz의 메모리 클럭으로 동작한다. 또한, 멀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3개의 DP 포트와 각각 하나의 HDMI 포트, 듀얼 링크 DVI 포트가 설계되어, 최대 4개의 멀티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의 세일즈팀의 박상만 이사는 "조텍만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쿨링 시스템을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본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외관만으로도 그 묵직함과 듬직함이 느껴지는 '조텍 지포스 GTX980 Ti ArcticStorm'으로 올 여름 게이밍도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조텍과 함께 조텍의 브랜드 및 자사 제품을 알리는 등 자유로운 IT 관련 활동을 펼치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3기' 15명을 모집하고 있다. IT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7월 23일 자정에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