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는 자사의 신제품 PC 케이스 '필'(Feel)의 2차 입고 물량까지 모두 완판되며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주)엠이아이씨측은 출시하자 마자 인기몰이 중인 Feel 케이스는 생산 라인을 총 동원, 지속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지만 2차 입고 분까지 단기간에 모두 소진되었다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필 케이스는 화려한 디자인을 최대한 배제하고 깔끔한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본기에 충실한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다. 작년 한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뷰(View) 케이스와 톡톡 튀는 보급형 케이스 콜라, 사이다에 이어 2015년에 새롭게 출시된 모델.
필 케이스는 고급스러운 헤어 라인을 바탕으로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갖추면서도 전면에는 시스템 쿨링이 가능한 120mm 대형 흡입구를 마련해 내부 통기와 디자인 모두를 잡았다.
흡기로 사용되는 전면 120mm LED 팬은 물론 시스템 배기를 위한 120mm 팬이 후면과 상단에 추가 장착되어, 총 3개의 시스템 쿨링 팬이 내부 발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면 베젤에 있는 메시(Mesh)망 내부에 먼지 필터를 장착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먼지를 이중으로 차단해 준다.
또한, 전면 베젤은 불필요한 데코나 실크 인쇄를 최소화시켜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특히 전원, 리셋, ODD EJECT 버튼 위에 표면 가공 처리된 알루미늄을 부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컴퓨터 시스템 환경이 모두 책상 위에 놓고 사용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하여 멀티 전원 스위치 방식을 채택했다. 즉 케이스 전면은 물론 상단에도 전원 스위치를 적용하여 시스템 위치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엠이아이씨는 필 케이스의 흥행에 맞춰 물량 부족 현상이 없도록 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잠시 품절된 상태는 후속 물량이 공급되는 7월 13일 이후에는 해소되어 정상적인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