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THAN PC, HYPER CLASS COMPUTING'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해 런칭한 데스크톱 PC 브랜드 'MAXIMUMGEAR'(이하 맥시멈기어)가 새로운 라인업 제품과 홈페이지를 갖춰 재오픈했다.
맥시멈기어는 PC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게임 뿐만 아니라 특정 업무에 뛰어난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되는 PC 브랜드이다.
2014년 6월 오픈한 맥시멈기어는 지난 1년 동안 쌓은 노하우와 소비자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 클래식(Classic) 라인과 고성능 퍼포먼스 제품인 플래티넘(Platinum) 라인, 최고 제우너 모델인 얼티메이트 플래티넘(Ultimate Platinum)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식 라인은 동일한 제품으로 구성 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거나 동일한 가격이며, 주력 모델인 C5-M1 제품은 화이트, 블랙, 그린, 오렌지 등 화사한 색상의 작은 PC로 가볍고 캐주얼해 여성 소비자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플래티넘, 얼티메이트 플래티넘 라인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루어진 PC 모델로 골드 서비스가 적용돼 전문 매니저와 상담할 수 있고, 서울권 무료 퀵 배송, 생일 기념품 발송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시멈기어는 E-Sports 발전에도 앞장서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섬머'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주말 결승전이 개최된 '하스스톤 인벤 토너먼트'(HIT)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오픈 토너먼트'(HCOT)를 후원하고 있다.
오늘부터 맥시멈기어 홈페이지(www.maximumgear.co.kr)를 통해 다양한 구성의 PC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주문 제작 역시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