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정상의 게이머들이 엔비전 08로 모인다
- 엔비전 08에서 제 6회 ESWC 결승전 열려
- 25만 달러의 상금, 6개의 월드 챔피언 타이틀이 걸린 ESWC
- 전세계 50개국의 프로 게이머들이 오는 8월 엔비전 08에서 결승 치뤄
전세계 50여개국의 세계 최정상급 비디오 게이머 수백명이 비주얼 컴퓨팅 전문가 및 매니아들을 위한 프리미어 이벤트인 엔비전 08 (NVISION? 08)에서 열리는 제 6회 ESWC(Electronic Sports World Cup™) 결승전에서 만난다. 엔비전 08은 캘리포니아 산 호세에서 2008년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다.
엔비디아의 수석 부사장인 댄 비볼리(Dan Vivoli)는 “ESWC 결승전은 게임 분야의 수퍼볼 대회다. 참가자들은 놀랄만한 지구력, 빛처럼 빠른 민첩성과 뛰어난 집중력을 가진 우수한 선수들이다. 이 세계적인 수준의 게이머들간의 경쟁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진귀한 경험이 될 것이다. 엔비디아는 프로페셔널 게임 대회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ESWC 결승 장소로 엔비전 08이 선정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엔비전 08은 ESWC가 처음으로 미국 내에서 개최되는 장소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참가자들은 25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여섯 개의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참관객들은 대형 스크린으로 전문적인 게임 캐스터의 생생한 중계를 들으며 쉼 없이 펼쳐지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본 대회에서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1.6(Counter Strike 1.6), 디펜스 오브 디 에인션트(Defense of the Ancient), 워크래프트 III 더 프로즌 쓰론(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 트랙매니아 네이션스(Trackmania Nations), 퀘이크 III 아레나(Quake III Arena) 등의 게임으로 승패를 겨룬다.
ESWC 회장이자 게임 서비스(Games-Services)의 CEO인 매튜 댈론(Matthieu Dallon)은 “ESWC 결승전을 개최하기로 한 이후로, ESWC와 엔비디아는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해왔다. 그래서 엔비전 08에서 올 해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를 연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을 때는 매우 흥분됐었다. 이 이벤트가 게이머들뿐 아니라 행사 참관객 모두에게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ESWC 및 게임 서비스(Games-Services)
게임 서비스는 2000년에 설립된 e스포츠, 비디오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전문으로 하는 미디어 프로덕션 기업이다. 게임 이벤트 프로듀서 및 IP 소유주로서, 게임 서비스는 전세계 50개 이상의 나라에서 인정하는 비디오 게임 대회인 ESWC(Electronic Sports World Cup)를 기획하고 실행한다. 게임 서비스는 또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인터내셔널 비디오 게임 대회인 Le Mondial du Gaming의 제작자이기도 하다. 게임 서비스는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와 관계된 공영/민영 사업을 관리하며, 전문 미디어를 발행하고 있다. 게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games-services.com에서, ESWC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esw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비전 08(NVISION 08)
엔비전 08은 비주얼 컴퓨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수백만명의 전문가 및 매니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3일 간의 초대형 이벤트이다. 엔비전 08은 비주얼 컴퓨팅과 관련된 모든 분야의 엔지니어, 디자이너, 개발자, 조사연구원, 아티스트, 매니아, 게이머, 영화 제작자, 비즈니스 전문가 및 소비자들을 한 자리에 모을 것이다. 이 이벤트는 실리콘 밸리의 중심,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2008년 8월 25일에서 2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nvision08.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