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지난 7월 27일 신촌 Toz에서 IT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과 함께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는 IT 기기에 관심이 많고 재미있는 IT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흥미가 있는 대학생을 선정, 개인별, 조별로 쉽고 재미있게 IT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활동을 한다. 1기와 2기 연임 서포터즈 15명을 포함한 총 30명의 대학(원)생들은 약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오프라인 프로젝트 진행, 사회적 기업 활동 등을 펼치며 다양한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쌓아갈 예정이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3기' 발대식에서는 회사 소개, 활동 소개, 간단한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을 가지며 가볍게 첫 대면식 프로그램이 진행됐다고.
조텍코리아 김성표 대표 이사는 "이번 3기 활동은 지난 1기와 2기 때의 인연을 계속 유지하며 '조텍과 함께 놀 수 있는 활동'을 목표로하고 있다"라며, "간혹 서포터즈 분들을 '아르바이트'라고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있지만 조텍코리아 서포터즈는 '함께 어울림'을 더 큰 목표로 잡고 온라인뿐 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총 상금 300만 원의 조텍 미니PC 브랜드 ZBOX(제트박스)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중에 있다. 학생, 일반인 관계없이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차후 국내에서 ZBOX 캐릭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모전 안내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