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포티넷(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켄 지, www.fortinet.com)은 미드마켓과 대형 브렌치 오피스를 위하여 최적의 사이버보안을 제공하기 위한 차세대방화벽(NGFW)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와 900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경쟁 제품 대비 다섯 배나 큰 NGFW 성능을 제공하는 이 새로운 어플라이언스는 자사의 폭넓은 통합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두 솔루션을 통해 다시 한번 미드마켓(Mid Market)과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더욱 접근 가능한 고성능의 최신 사이버 보안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는 16 Gbps의 멀티 기가비트 NGFW 성능과 다중 기가비트 이더넷 RJ45 및 SFP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높은 포트 밀도로 중간 규모의 기업들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
포티게이트(FortiGate) 900D은 엔터프라이즈 급의 NGFW 성능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52 Gbps NGFW 성능을 제공하고 다중 10 기가비트 이더넷 SFP+, SFP과 RJ45 포트를 갖추고 있다.
▲ 포티게이트(FortiGate) 900D
포티넷의 신제품인 차세대방화벽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와 900D는 특히 중간 규모의 기업과 엔터프라이즈들의 높은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현재는 물론 미래까지 확장 가능한 고성능의 보안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두 제품은 모두 포티넷의 포티ASIC((FortiASIC)에 의해 가속화된 성능과 자사의 독점적인 네트워크 프로세서(NP6)를 통해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은 16 Gbps, 포티게이트(FortiGate) 900D는 52 Gbps의 속도를 제공한다.
포티OS(FortiOS) 운영 시스템의 통합 기능 세트로 제공되는 두 제품은 향상된 IPS 스트림 성능, 대용량, 폭넓은 보안, 심도 깊은 검사, 풍부한 분석, 세분화 된 컨트롤과 편의성을 보장한다. 또한 업계를 선도하는 포티가이드랩의 위협 인텔리전스까지 겸비한 포티게이트(FortiGate) 400D와 900D는 중간 규모의 기업과 엔터프라이즈에서 요구하는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성능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