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가 페이스북, 레노버클럽에 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하며 브랜딩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는 다양한 채널로 레노버의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enovo_kr, https://instagram.com/lenovo_kr)을 오픈, 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그동안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하여 페이스북과 레노버클럽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 힘을 쏟아왔다. 특히, 한국레노버 페이스북은 신제품 소식은 물론 다양한 행사 안내 등 국내 PC 특화 페이스북 중 가장 많은 12만명의 팬을 보유하며 우수한 소셜 채널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이 같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역시 공식 채널로 추가하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레노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레노버 브랜드 정책과 제품 이미지, 라이프 스타일 사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보다 폭 넓은 고객층과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며, "전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공감대를 높여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선착순 4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3일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과 한국레노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nov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