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통 전문기업 피치밸리(대표 공선욱, www.peachvalley.co.kr)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6층에 행사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IT 기기 & 소품 대전'이 백화점을 찾은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6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IT 기기 & 소품 대전'에는 스피커, 모니터, 프로젝터, 메모리,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 피치밸리가 유통하는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해 행사장 방문객이 더위를 식히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관심 있는 IT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윌리스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과 벤큐 모니터 및 프로젝터 제품군을 비롯해 메모리 전문 기업 기가스톤과 APC by 슈나이더, 트랜샌드 등 피치밸리가 국내에 정식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IT 기기를 오늘까지 6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에는 그 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기가스톤의 올인원메모리 제품과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트랜샌드의 메모리 제품 등이 대거 전시 되어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주말 동안 롯데백화점 평촌점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행사장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 피치밸리의 'IT 기기&소품 대전' 현장
피치밸리에서 공식 유통하고 있는 벤큐에서는 이번 행사에 8월 새롭게 선 보일 벤큐의 35형 커브드 144Hz 게이밍 모니터 XR3501 모델을 포함, 벤큐의 대표 아이케어 모델인 BL3201PT(32형 4K), GW2760HM(27형), EW2740L(27형), EW2440L(24형) 등의 모니터 라인업과 벤큐 홈비디오 프로젝터 라인업인 W1080ST+와 W1070+ 등을 선보였다.
또한, 윌리스를 통해 유통되고 있는 야마하 스피커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X-doria iPhone 및 iPad 케이스와 자브라, 젠하이저의 블루투스 이어폰 및 헤드셋, 스피커 등 오디오 제품들을 2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IT 기기 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여름을 맞아 수영복(레노마/엘르/아레나) 10% 할인권도 증정한다.
피치밸리 서승수 팀장은 "금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 대표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지난 주말에도 행사기간 중 방문한 고객들의 성원이 높아,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께 더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며, "향후에도 피치밸리는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갖춘 IT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