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PC 케이스 신제품 '버팔로'의 출시를 앞두고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예약 판매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버팔로'는 미들타워 등급의 PC 케이스로 상단에 들소의 뿔을 닮은 디자인을 모티브로 강인함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상단에 적용된 독특한 디자인의 손잡이는 PC를 이동할 때 편리하며 유무선 공유기 등의 액세서리를 올려두어도 잘 떨어지지 않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내부 조립 공간은 고성능 PC를 꾸밀 수 있도록 높은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 제공하며 팬 컨트롤러를 통해 조절이 가능한 120mm 냉각팬, 튜닝 효과를 낼 수 있는 측면 아크릴 윈도우 패널, 스마트폰과 태블릿, 자동차용 블랙박스 등을 쓰기 유용한 SD/마이크로SD 메모리 리더를 기본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8월 21일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13일부터 일주일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가격은 소비자가 5만 5천 원 에서 30% 할인된 3만 8천 원에 진행되어 저렴한 가격과 함께 누구보다 빠르게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11번가와 에코피씨를 통해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 예약 판매 및 '버팔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미마이크로닉스(www.micron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