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기업 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은 게이밍 전문 제조업체인 '1ST PLAYER' 제품군을 국내에 새롭게 론칭 및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1ST PLAYER 브랜드는 2010년 중국에서 설립된 게이밍 전문 제조업체로 PC케이스,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키보드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더불어 감각적인 디자인 및 뛰어난 기능을 갖춘 게이밍 주변기기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1차로 국내에 출시되는 1ST PLAYER 제품군은 PC케이스, 게이밍 쿨러,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품군이다.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와 디자인을 갖춘 FR-C1 3.0 블랙/화이트 미들형 게이밍 케이스, 다양한 쿨링모드와 독특한 디자인의 STEAMPUNK RSS 120 게이밍 쿨러,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성 및 프리미엄 재질의 다양한 사이즈를 갖춘 BABOON KING 게이밍 마우스패드 시리즈 제품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구성의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키보드등의 제품들이 출시 준비중이다.
엑슬비젼코리아의 담당자는 "1ST PLAYER 브랜드 제품은 'born for gaming' 이라는 모토 아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도전 그리고 보수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를 추구하는 정신을 디자인화한 독특하고 다양한 좋은 제품들로 여러분께 다가 설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슬비젼코리아(www.ab-roa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