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가 '사파이어 라데온 R9 370X' 시리즈 그래픽카드 2종을 출시하는 한편 2만 원 상당의 게임패드를 증정하는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파이어 라데온 R9 370X OC D5 2GB/4GB VAPOR-X'는 GCN 아키텍쳐 기반의 1280개 스트림프로세서를 탑재한 Trinidad XT 코어와 256비트 GDDR5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탑재, 성능과 가격을 모두 중시하는 게이머에게 풀HD(1080p) 환경에서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사파이어는 저소음 고효율의 증기 챔버 쿨링시스템을 다양한 제품에 적용하며 대중화에 기여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증기 챔버 기술이 적용된 VAPOR-X 쿨링 시스템을 적용하면서도 19만 원 대에 공급(2GB 한정)되어 중급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지포스 GTX 950과의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엠텍은 사파이어 R9 370X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를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게임패드를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인 ㈜테크라인의 WING 유선 컨트롤러는 X-input과 Direct-input 을 모두 지원하여 파이널판타지 14 온라인과 GTA 5 등의 최신 타이틀부터 고전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아니라,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무광의 특수 러버코팅과 두 개의 진동모터가 장착되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행사 참여는 '사파이어 R9 370X OC D5 2GB/4GB VAPOR-X'를 구매하고 제품패키지와 제품시리얼 이미지를 GAME@EMTEKINC.CO.KR로 전송하면, 사은품을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파이어 라데온 그래픽카드는 3년의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