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가 10월 31일까지 전국 카페베네 20개 매장에서 브라더의 무한리필 잉크젯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다고 밝혔다.
카페베네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커피를 즐기면서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인 DCP-T500W를 통해 무한 출력과 스캔 서비스를 자유롭게 만날 수 있다.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을 체험할 수 있는 카페베네 매장은 서울 강남대로점, 부산 해운대점을 비롯해 전국 20개 매장에서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브라더와 카페베네는 선착순 400명에게 카페베네 카페라떼(R) 모바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카페베네에서 브라더를 찾아라!!'라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카페베네 트레이 매트지 및 20개 매장 체험존에서 브라더 인증샷을 촬영한 뒤에, '#브라더코리아', '#정품무한리필잉크젯'을 본문에 삽입하여 본인의 페이스북에 업로드한다. 이후 브라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페이지(www.facebook.com/brotherkorea)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상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브라더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체험존에서 선 보인 신제품 DCP-T500W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를 탑재하여 한번 리필로 흑백 6천 매, 컬러 5천 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다. 인쇄/스캔/복사 기능을 비롯해 최대 인쇄속도11ipm(흑백), 6ipm(컬러), 최대 인쇄해상도 1,200X6,000dpi를 제공한다. 또한 보더리스 인쇄 기능을 제공하여 포토 전용지 인쇄 시 여백 없이 깔끔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기존 무한리필 복합기들이 대부분 잉크통이 복합기 측면에 따로 튀어나와 있어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데 반해, 브라더 신제품에는 '정품 무한리필 탱크'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좁은 사무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하여 상시 잉크 잔존 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리필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게 디자인하여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 해소는 물론, 기존 무한리필 복합기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리필 시 잉크 흘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기기 손상 최소화를 위해 내구성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장착하여 불필요한 수리비와 부품 교체비용을 줄일 수 있게 했다. 무선 사무환경에 있는 여러 명의 사용자들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은 기본으로 제공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최근 출시한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은 독보적인 가성비 제공 및 사용자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춘 잉크젯 복합기다"라며, "개인은 물론 중소규모 오피스 환경의 고객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만큼, 이번 카페베네 체험존을 계기로 더욱 고객들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라더는 카페베네 체험존에 이어 G마켓에서 오는 20일까지 최근 출시한 신제품 3종(MFC-T800W, DCP-T500W, DCP-T300) 구매자 최대 총 55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구매한 제품을 브라더 이벤트 사이트에 등록만 해도 무상 A/S 최대 2년 또는 60,000매를 보장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goo.gl/jgu8z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