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었던 '인텔 채널 심포지움 2015'(Intel Channel Symposium 2015, 이하 ICS 2015)에서 공식 유통중인 커세어(CORSAIR)의 케이스, 파워, 메모리를 비롯하여 지스킬(G.SKILL) 메모리가 탑재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여 업계 관계자들과 미디어들에게 높은 관심과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ICS 2015는 인텔 코리아가 주최하고 마이크로소프트와 에이수스가 후원한 행사로 인텔 코리아와 인텔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는 업체들 그리고 컴퓨존, 프리플로우와 같은 다양한 SI(System Integrator)가 참여하여 신제품 관련 프리젠테이션과 제품 전시, 독특하고 특별한 PC 시스템을 선보인 행사이다.
특히 이번 ICS 2015에서 다양한 SI 업체들이 선보인 시스템 가운데 이노베이션티뮤는 프리플로우(PREFLOW)는 로즈데몬(ROSE DEMON)이라는 이름의 유니크한 시스템을 선보여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커세어의 옵시디언 900D 케이스 전체를 화이트로 새롭게 도색하고 프리플로우 만의 커스텀 수냉솔루션을 채택한 로즈 데몬은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수냉 솔루션을 적용하여 하드웨어 성능도 극대화하는 익스트림 시스템을 선보였다.
프리플로우의 로즈 데몬에는 커세어의 스테디셀러인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DDR4 메모리와 업계 최초 80플러스 티타늄 등급의 AX1500i 파워서플라이 등이 탑재되어 시스템의 성능과 그에 걸맞는 가치를 전했다.
프리플로우 이외에도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가이드컴, 마이피씨샵 등 ICS 2015에 시스템을 선보인 다수의 업체들이 지스킬의 신제품인 립죠스V DDR4 메모리, 커세어 AX/VS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 그라파이트 780T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시스템에 채택하는 등 하이엔드 PC 컴포넌트 브랜드로서 커세어, 지스킬의 포지셔닝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ICS 2015에 선보였던 커세어, 지스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베이션티뮤(www.tim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