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파트너 그룹 산하 만리(Manli)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칩셋을 탑재한 만리 지포스 GTX 970, GTX 960 울티메이트 시리즈 구매 시 32GB의 저장 용량의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리 지포스 GTX 970과 GTX 960 울티메이트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최신 2세대 Maxwel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의 그래픽 프로세싱 성능과 더욱 향상된 그래픽 품질을 제공한다. 특히 4K UHD 품질의 게임, 영상을 FHD 디스플레이에서 제공하는 Dynamic Super Resolution 기술, MFAA, VXGI 기술을 통해 게임이나 영화의 디스플레이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웨이코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만리 브랜드로 출시된 GTX 970, GTX 960 제품 중 '울티메이트' 시리즈 제품 구매 시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블랙박스, 스틱P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32GB의 마이크로 SD 카드를 증정한다. PC전문 쇼핑몰, 온라인몰 등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만리는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는 피씨파트너 그룹 산하 브랜드로 동사의 산하브랜드의 그래픽카드는 같은 품질을 기준으로 생산되는 만큼 품질에 있어서는 믿어도 좋은 제품"이라며, "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소비자 혜택을 중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만리 그래픽카드는 3년의 무상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waycos.co.kr/manl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