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장치 전문브랜드 아이매직(iMAGiC, www.imagicinput.co.kr)이 첫 PC 케이스 제품인 'G450' 미들타워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진화된 쿨링 시스템, 진보된 PC'라는 슬로건하에 기획·설계된 제품으로, 메인보드가 180도 바뀌어 설치되는 기존 PC 케이스와는 구조가 다른 '역방향' 섀시 구조를 갖춘 보급형 케이스로 오는 10월초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G450은 기존의 PC 케이스들과 달리 180도 회전되어 설치되는 메인보드 구조를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진보된 PC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그래픽 카드는 회로면이 아닌 쿨링면이 바로 보여져 시각적인 면이나 안정적인 면에 있어 더욱 효율적이라고.
또한, 길이가 긴 그래픽카드의 안정적인 장착을 위한 지지대를 비롯하여 전면 LED 120mm 2개, 전,후면 각 1개씩의 120mm 쿨러 등 총 4개의 120mm 쿨링팬, USB 3.0 지원 등 보급형 PC 케이스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고급 제원을 갖추고 있다. 정가는 39,000원으로 책정이 되었다.
아이매직 G450 미들타워 PC 케이스의 소비자 가격은 3만 9천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오는 10월초 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매직(www.imagicinpu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