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텍(ANTEC) 공식 유통사 ㈜에이원아이엔티는(www.aoneint.com)는 보급형 파워서플라이 중 안정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ANTEC VP500P V2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한국 사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적용하여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오직 한국 시장에서만 단독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된 ANTEC VP500P V2는 올 케이블 쉴딩처리가 적용되어 PC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음은 물론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신속한 열 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저소음과 긴 수명으로 잘 알려진 ADDA FAN 120mm 도 새롭게 적용하여 내부의 열을 빠르게 빼주면서도 소음은 줄었다. 더불어 케이블의 길이와 커넥터 수를 늘려 호환성과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이 외 기존 VP500P V2의 안정성 높은 88% 효율, 탄탄한 내부 설계, 전압변동, 리플노이즈, 발열 등 특유의 안정성과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에이원아이엔티 관계자는 "한국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적극 반영하여 오직 한국만을 위해 업그레이드되어 찾아간다"라며,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anteckorea.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