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셈(www.hisem.co.kr)은 슬림한 디자인의 mSATA 및 M.2(NGFF) 인터페이스에 6Gb/s 및 10Gb/s 성능을 제공하는 SSD 'Primero Slim 시리즈'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Primero SSD 시리즈를 통하여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하이셈은 STAT계열의 mSATA 모델 64GB, 128GB과 M.2모델 128GB, 256GB, 512GB 및 PCI-E계열의 M.2 Gen2x2(10Gb/s)의 128GB, 256GB, 512GB를 선보인다.
하이셈의 Primero Slim 시리즈는 울트라북, 노트북, 태블릿PC 등의 얇고 가벼운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읽기속도와 쓰기속도 성능을 제공해 일상적인 컴퓨터작업뿐 아니라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또한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이셈의 Primero Slim 시리즈 중 mSATA와 M.2 SATA3 계열의 제품은 SMI 컨트롤러를 사용하였고, PCI-E계열인 M.2 NGFF 제품은 마벨 컨트롤러를 채택하여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MLC(Multi-Level-Cell) 낸드를 사용하여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및 내구성을 제공한다.
▲ 자료제공: 하이셈
하이셈은 최고 수준의 장비와 설비를 갖추고,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SSD 분야 업계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셈(www.hise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