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자사 브랜드 유디아의 모니터 2종을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에 제작 협조를 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예뻤다'는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매회 10% 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이다.
제이씨현시스템측은 이번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에 유디아 모니터를 제작 협조 함에 따라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이번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10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속에 등장하는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 캡쳐 또는 사진 촬영 후 이벤트 담당자(udeateam@jchyun.com)에게 인증사진을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유디아 27형 모니터(TV기능포함)와 24형 모니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0일 발표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 협조 제품은 24형 유디아 LOOK 240 IPS HDMI 모델과 프리미엄 제품인 27형 유디아 EDGE 27A 유케어 모델이다. 기본적으로 광시야각 패널과 HDMI 포트를 내장하고 특히 EDGE 27A는 시력보호를 위한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가 내장되어 시력보호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참여는 유디아 홈페이지(www.udea.co.kr)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유디아 브랜드로그(brand.danawa.com/UDEA_JCHyun)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