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컴퓨팅 선도 기업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5'의 현장 부스에서 선보일 최고의 튜닝 PC를 뽑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비디아에서 최근 국내 게이머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개설한 온라인 커뮤니티 ‘엔비디아 프렌즈’ 활동의 연장선 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스타 현장 부스 또한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어울림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참가자 본인이 보유한 튜닝 PC의 사진(3장 이상)과 함께 이름, 연락처, 주소를 이메일(modpc_nvidia@naver.com)로 전송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4일 개별 공지한다.
최종 선정된 4명의 인원에게는 지스타 2015 교통비와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과 혜택이 포함된 엔비디아 지스타 VIP 패키지가 주어진다. 또한 현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인기 투표 순위에 따라 800만원 상당의 엔비디아 정품 SLI 브릿지를 차등 지급하는 등 추가적인 특전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선정된 튜닝 PC는 지스타 2015가 열리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내 엔비디아 부스에 전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비디아 프렌즈 사이트(forums.gefor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