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는 좀 더 원활하고 쾌적한 고객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본사 사무실로 이전, 통합한다.
이번 본사 사무실로 통합은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와 모니터, 액세서리 고객지원센터 분리 운영에 따른 소비자 고객 접수의 이원화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다. 기존 고객지원센터 전화 번호는 변경 없이 동일하게 사용되며, 택배 서비스 역시 로젠 택배로 동일하게 배송이 될 예정이다.
본사와 고객지원센터를 하나로 합쳐 불편을 줄이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