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기업 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에서 가정용, 사무용 PC에 적합한 엑슬비젼 HTPC NM70 데빌 및 HTPC NM70 엔젤 베어본 신제품을 출시했다.
엑슬비젼 HTPC NM70 데빌 및 엔젤 베어본 제품은 큐브형 제품으로써 듀얼레이어(내부파티션) 샤시 설계를 통해 독립된 내부조립 및 자연배기형 내부쿨링에 적합한 구조로 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제품의 공간활용에 좋은 제품이다.
작은 큐브형 제품임에도 최적의 내부 공간 구성으로 5.25인치 슬림형 외부베이 1개, 3.5인치 내부베이 2개, 2.5인치 내부베이 2개등의 다양한 드라이브 베이를 지원하며 전면부의 멀티포트부를 갖추고 있다.
intel NM70 칩셋 메인보드와 듀얼코어 셀러론(1.8GHz) CPU 및 내장형 HD 그래픽, HD 오디오를 지원하며 HDMI, D-Sub, Giga LAN, USB2.0 포트(전면 2개, 후면 4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옵션형 고성능 그래픽카드 추가 장착을 위한 PCI Express 2.0 슬롯도 지원하고 있다. KC 인증된 정격용량 230W 파워 서플라이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보다 다양하고 좋은 성능의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며 제품 자체의 목적에 가장 알맞는 가정용, 사무용 PC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DDR3 RAM, HDD 및 SSD등의 자유로운 옵션형 제품구성을 통해 자신만의 사용환경에 가장 적합한 시스템 사양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W)225 x (H)280 x (D)300mm 이며 사용자 과실에 의한 제품파손 이외에 무상 A/S 1년을 보증한다. 제품출시와 더불어 12/8부터 지정된 여러 쇼핑몰 및 오픈마켓 판매처에서 고급형 스테레오 해드셋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