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GTX 런칭 파트너이자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인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지난 1월 16일과 17일 스타덤 PC방 거제점에서 제 1회 LoL 게임 대회를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조텍코리아에서 PC방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진행된 스타덤 PC방 거제점의 제 1회 LoL 대회는 PC방 누적시간 5시간 이상의 회원에게 참가 자격을 부여했으며, 팀 당 1만원의 참가비를 받았다. 총 45명이 참가한 조텍코리아-스타덤PC방의 제1회 LoL 게임 대회는 총 상금 50만원과 PC방 정액권이 상금으로 지급되었으며, 제 2회 게임 대회는 스타덤 PC방 대구 본점에서 2월달에 진행 될 예정이다.
본 PC방 LoL 게임 대회를 진행하며,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최영민 과장은 “조텍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며 새롭게 오픈한 PC방에 혜택을 드리고자, 본 PC방 게임대회를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며 “앞으로도 조텍코리아에서는 PC방 업주 분들께 다양한 추가 혜택이나 이벤트를 지원하여, PC방 자체를 홍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드리겠습니다.” 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조텍코리아 그래픽카드를 40대 이상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조텍 프리미엄 멤버십 PC방’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조텍 프리미엄 멤버십 PC방’이 되면, 멤버십 인증 엠블럼을 제공할 뿐 만 아니라, 멤버십 전용 프리미엄 관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