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아이락스(i-rocks)에서 2016년 새해 첫 키보드로 전략기획모델인 메탈프레임의 'K62E'를 출시한다. K62E는 메탈방식의 첫 아이락스 모델로 눈의 피로도를 고려한 그린계열의 LED를 채택했으며, 반영구적인 이중사출 키캡 사용,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용자를 배려한 부분이 엿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타건감을 보여주는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했으며 저소음 설계로 어디서나 편안한 타이핑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스텝 스컹쳐 2를 적용해 오타 및 피로감을 줄여주며 12갸의 멀티미디어 핫키를 제공해 사용성을 높였다.
K62E는 약 1.2Kg의 묵직한 무게로 타이핑시 키보드가 밀리는 현상및 오타율이 줄어들었으며, 게이밍 키보드 시장에서 검증된 19키 동시 입력 및 강력한 생활방수, 다양한 멀티미디어 단축키로 메탈형 키보드 시장의 신흥강자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윈도우키 잠금 기능을 제공해 게임에 몰입감을 높일 수 있으며 고무패드와 받침대 등이 설치되어 미끄러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락스는 K62E 출시에 맞춰 24% 할인된 가격으로 02월 03일 부터 02월 14일까지 오픈마켓 4사(옥션,G마켓,11번가,인터파크) 및 네이버 스토어팜 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