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 www.qnix.biz/)가 ‘2016년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5년에 이은 두 번째 모델 선발대회로, 선정 방식은 지난해와 똑같이 이용자가 온라인 투표를 통해 큐닉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을 직접 뽑게 된다.
투표를 진행하며 댓글로 선정 사유를 밝힌 이용자 1명씩에는 큐닉스의 24형 QHD모니터 ‘QHD2410R MULTI’를 선물한다. 사이트별로 당첨된 총 4명은 3월 16일 예정된 시상식 현장에 초대, 제품 증정과 함께 2016년 큐닉스 모델과의 기념사진 촬영도 함께할 계획이다.
투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 에누리나 PC 전문 커뮤니티인 쿨앤조이, 플레이웨어즈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1명을 투표하면 된다. 2월 24일부터 3월 4일까지 열흘 동안 투표를 진행한 뒤, 3월 9일 각 사이트 합산 최다 득표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큐닉스 모니터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큐닉스가 소비자와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2015년에는 모델 정채원이 선정되어 활발한 활동을 벌였으며, 올해 선정되는 새로운 슈퍼모델 역시 1년간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