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빅스일렉트론(www.bigstron.com)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MINI-ITX 알루미늄 케이스 Q1 Silver 모델의 재 생산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스 Q1 Silver는 큐브 타입의 모던한 디자인에 최대 4mm 두께의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빅스일렉트론 마케팅 담당자는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과도 같이 작고 아름다운 Q1 Silver 알루미늄 케이스에 대한 고객의 많은 요청에 따라 제품 재 생산 및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 하였다”.고 전했다.
내부는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 및 ATX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되며, 2개의 PCI 슬롯 제공으로 최대 17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6.4cm(2.5) SSD 및 8.9cm(3.5) HDD 드라이브를 최대 3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후면에 12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되며, 최대 높이 155mm의 CPU 쿨러 또는 120mm 일체형 수냉쿨러를 장착할 수 있고, RTX 구조 및 측/후면 패널의 에어홀로 효율적인 공기흐름과 최적의 쿨링을 지원한다.
제품 전면부는 4mm 알루미늄 패널로 고유의 헤어라인이 주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LED 일체형 전원버튼을 배치하여 심미성을 높였으며, 상단에는 USB 3.0 포트 1개, USB 2.0 포트 1개, HD-AUDIO 포트를 위치하여 편리한 사용 환경과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