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웍스(http://www.orangeworks.co.kr/, 대표이사 이종국)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성능을 구현하는 PSS 파이슨 솔루션 '900 ECO SSD'를 출시했다.
900 ECO SSD 는 2.5형 SATA3 6Gbps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빠른 속도를 구현한다. ATTO 디스크 벤치마크 기준 최대 560MB/s 의 읽기 속도와 최대 530MB/s 의 쓰기 속도를 제공해 빠른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며 120GB 뿐만 아니라 240GB, 480GB 대용량 모델도 출시된다.
PHISON PS3110-S10C(4CH) 쿼드코어 CPU가 탑재되었고, 오랜 기간 동안의 펌웨어 파인튠 작업 및 SLC Buffer 기술 적용을 통해 성능 최적화를 이뤘다. 또한 15nm 2D TLC 낸드 플래시를 탑재했으며 150만 시간의 수명과 3년의 A/S를 지원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젝공되는 전용 툴박스를 활용해 손쉽게 모니터링이나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새로운 펌웨어도 손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오엔웍스의 이종국 대표이사는 "PSS 파이슨 솔루션 SSD 2016년 신모델은 오랜 숙고의 기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로 SSD 시장이 필요로 하는 성능과 가격대로 구성되며, 국내 SSD 시장이 가야 할 방향에 맟춰 선택과 집중을 했다"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