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 이하 이엠텍)는 엔씨소프트(대표:김택진, www.ncsoft.com)의 아이온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이엠텍은 수년간 가격비교 사이트의 히트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고 있으며, 엔씨소프트와 제휴관계를 맺고 2015년 블레이드 & 소울에 이어 2016년 아이온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하며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온 '5.1 하이데바 : 영광의 재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출시되는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이엠텍의 대표 브랜드인 XENON과 HV, ASUS의 GeForce GTX 주요 제품에 적용되며, 게임 캐릭터의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박스패키지와 함께 선착순으로 '대형 마우스패드'와 '죽음의 집행마 쿠폰(라이브/마스터 서버용 각 1개씩 총 2개)', '신규/휴면 전용 15일 50시간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엔씨소프트의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에서는 4월 20일까지 '이엠택배 아이온 王 선발대회' 이벤트를 열어 이엠텍의 그래픽카드와 고급 유무선 공유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엠텍의 아이온 한정판 그래픽카드는 출시 일정에 따라 2016년 3월 23일과 4월 8일부터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