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가 사이버틱한 PC 케이스인 레인보우 시리즈의 최신작 ‘레인보우 프리즘 튜닝 LED 컨트롤’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된 앱코의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는 5만원대 중반의 가격대에 화려한 튜닝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미들타워 케이스이다. LED색상 고정모드와 그라데이션 컬러 체인지 모드 및 컬러 점멸 체인지 모드, 그리고 광원 오프 모드까지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다채로운 광원 효과 컨트롤이 가능한, 마치 영화 트론의 사이버 공간 그리드에 들어온 듯한 환상적인 감흥를 불러 일으키는 제품이다.
파워와 HDD 가림막 내부 구조를 통해 조립 편의성과 폭넓은 부품 호환성을 확보했고, 전면/상단에도 각각 120mm 쿨러를 기본 제공(후면 팬 포함 총 3개)하여 쿨링(냉각) 성능도 우수하다. 또한 전면과 상단, 하단 전체에 각각 먼지필터를 제공하여 깔끔한 내부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세심함도 갖췄다.
섀시 전면의 타공부와 파워 가림막 부위에 240mm 일체형 수냉식 라디 듀얼 구성이 가능하고, 타워형 쿨러는 최대 161mm 크기까지, VGA는 최대 360mm 길이까지 장착 가능하다. HDD 2개와 SSD 2개 등 총 4개의 저장장치 설치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광원 컨트롤 버튼과 2채널 팬컨트롤 스위치를 비롯해 전원버튼과 리셋버튼, USB3.0 1개와 USB2.0 2개가 오디오포트와 함께 구성되었다.
5만원대로 즐기는 손쉬운 풀 튜닝 레인보우 화이트 버전은 오염방지를 위해 전면부를 약하게 광택처리하여 화사함을 강조했고, 블랙 버전은 전면부를 러버코팅 처리하여 빛의 반사를 없애 발광라인이 더 돋보이도록 설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