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트랜드(infortrend)가 한국 진출을 확정하고 공식 파트너인 한성SMB솔루션 을 통해 본격적인 유통에 돌입한다. 인포트랜드(infortrend)는 한국 지역에서도 해외에서의 성장을 이끌어 줄 든든한 파트너이자 공식 수입총판으로 (주)한성SMB솔루션(대표 권석주,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을 전략적인 파트너로 최종 확정하고 16일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것.
인포트랜드(infortrend) 제품은 품질 관리 기준인 TQM과 6시그마 공장에 따른 자동화 공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만 엄선해 시중에 공급될 정도로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주요 파트너인 씨트릭스, 마이크로소프트, 오픈스택, 오라클, 레드햇, 베리타스, 인텔, 씨게이트, 도시바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품질관리를 유지하는 것 또한 인포트랜드(infortrend)를 설명할 때 빠지지 않는 주요 특징이다.
한국시장에 판매 될 주요 제품은 SMB 환경에 최적화된 엔트리 미드레인지 등급의 하이브리드 SAN(Storage Area Network) 스토리지 모델로 기본형에 EonStor DS 1000과 2000 그리고 중급형의 3000 시리즈, 최고급 사양을 지닌 4000 시리즈의 총 4가지 모델군이다.
인포트랜드(Infortrend) 의 ‘고성능 하이브리드(혼합) 스토리지’는 한 대의 스토리지 내에서 iSCSI(1Gb/s, 10Gb/s), FC(8Gb/s, 16Gb/s), SAS(6Gb/s, 12Gb/s), FCoE 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보다 효율적인 Block Level 저장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각각의 모델은 고성능 하드웨어 사양을 충족하며 극한의 운영 환경에서도 데이터에 대한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보장하며 최근의 스토리지 트랜드에 부합하도록 SSD와 SAS를 사용한 스토리지 제품도 적용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