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디파인(DEFINE) 나노S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디파인 나노S는 ITX 케이스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보여준다. 미니사이즈임에도 안정적인 중량감과, 차음재가 부착된 사이드 패널과 전면 도어는 다른 디파인 시리즈 못지 않은 조용함을 느낄 수 있다. 디파인 나노S는 블랙 컬러의 솔리드 및 윈도우 패널 2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드라이브 베이를 메인보드 플레이트 뒤로 두어 넓은 내부공간을 제공하며, 최대 160MM의 고성능 CPU 쿨러와 최대 315MM의 고사양 그래픽카드도 장착 가능하다. 또한 넉넉한 공간은 상하좌우로 다양한 크기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입맛에 맞는 수냉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디파인 나노S는 저소음 환경에 뛰어난 프렉탈 디자인의 고성능 쿨링팬 2개를 기본 제공한다. 전면 Dynamic GP 140MM와 후면 Dynamic GP 120MM가 각각 1개씩 장착되어 있으며 추가로 4개의 팬을 더 장착할 수 있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차음성을 높이기 위해 에어홀을 막는 ModuVent 팬 커버가 제공되며, 이물질 유입의 최소화와 간편한 세척이 가능한 탈착식 먼지필터가 케이스 전면과 하단에 장착되어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