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visiontek.co.kr 대표 박찬석)는 퀄리티와 가성비로 무장한 양손잡이형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 "OZONE NEON 3K" (한글명: 오존 네온 3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Ozone Neon3K 게이밍 마우스는 좌우 대칭형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서 양손 사용이 가능한 마우스이다. 6가지 다양한 컬러의 LED를 내장하여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로 색상을 지정할 수 있으며, 128KB 빌트인 메모리를 갖춰 게임 스타일에 맞도록 5개의 독립적인 프로파일과 총30개의 매크로를 이용하도록 커스터마이징하였다.
최대 3500 DPI로 자주 사용하는 DPI 2개를 설정하여 게임시 빠른 전환이 가능하며, Pixart 3320의 옵티컬센서를 사용하여 높은 안정성과 실감나도록 정밀한 게임을 경험하게 되고, 최대 20G의 포인터 가속도를 지원해 먼거리까지 작은 움직임으로도 적극적인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마우스 상단 표면은 잘 벗겨지지 않는 최첨단 미끄럼 방지 코팅으로 처리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번에 발표되는 OZONE NEON3K 마우스는 STRIKE PRO, BATTLE과 함께 어른들의 장난감 가게 "펀샵(Funshop)"에 입점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비전텍컴퍼니의 박찬석 대표는 "오존 게이밍브랜드가 인기있는 "Strike Battle"의 뒤를 이어 게이머와 매니아의니즈를 수용해 탄생시킨 Neon 3k 게이밍 마우스는 사용자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계속해서 2016년에 발표될 체리 RGB 키보드 등 OZONE의 신제품들은 획기적이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