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SA) 전문기업인 퓨어스토리지(www.purestorage.co.kr, 지사장 강민우)가 오늘 자사의 주력 제품인 올-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의 엔트리급 모델인 플래시어레이//m10을 출시했다. 플래시어레이//m 제품 군에 새롭게 추가된 플래시어레이//m10은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으로서 플래시를 처음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대기업에게는 합리적인 엔트리 모델이며, 중소 IT 기업에는 완벽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경제성과 단순성을 갖춘 새로운 플래시어레이//m10은 처음으로 플래시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완벽한 엔트리 모델이다. 플래시어레이//m10은 비즈니스가 성장하면 보다 용량이 큰 //m20, //m50, //m70 플래시어레이로 원활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모든 플래시어레이에는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고유한 에버그린 스토리지의 혜택이 포함된다.
에버그린 스토리지는 시스템 중단이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한번 투자로 지속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한다. 에버그린 스토리지 모델을 통해 기업은 스토리지를 단 한 번만 구입하면 되며, 계속 재구매를 할 필요가 없다.
플래시어레이//m10은 중소기업들에게 관리 용이성 및 높은 가용성을 제공하는 스토리지 기반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퓨어스토리지는 새로운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인 플래시스택 미니(FlashStack Mini)를 출시했다. 이는 새로운 플래시어레이//m10과, 시장을 선도하는 UCS 서버, 시스코의 네트워킹, VMware 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사전에 통합하는 완전한 솔루션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단하게 구축 가능한 이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은 단 9U 구성으로만으로도 IT를 통합시키며, 동급 최고의 엔터프라이즈급 역량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Microsoft Hyper-V)가 포함된 플래시스택 미니는 100% 가상화된 100% 올-플래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의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기업들은 자사의 데이터센터에서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단순성, 민첩성 및,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게 된다. VMware 호라이즌 뷰(VMware Horizon View)가 포함된 플래시스택 미니는 올-플래시로 최대 1,200 대의 가상 데스크탑을 지원할 수 있는 엔트리 수준의 VDI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