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이사 이태화, www.abko.co.kr)는 ‘앱코 해커(ABKO HACKER) K650’ 기계식 키보드 신제품 화이트 버전과 블랙 버전을 출시했다.
K650 신제품은 PC방, 게이머, 멀티미디어 사용자, 문서입력 업무가 많은 사용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이다. 오테뮤 기계식 청축이 적용된 일반적인 104키 배열, 7가지의 화려한 LED 백라이트, 이중사출 키캡, 1,000Hz 폴링레이트, 착탈식 팜레스트, 금도금 USB 단자, 관련업계 최고의 2년간 무상 AS를 채택했다.
K650은 오테뮤 청축 스위치를 채택하여 60g±15g의 키 압력이 적용된 상품으로 클릭할 때 매우 경쾌한 소리를 제공하며, 일반적인 104키 배열이지만 펑션 키를 조합하여 이메일, 웹브라우징, 키잠금, 멀티미디어 조작, 6키 전환이 가능하고, 게이머에 특화된 LED 설정 키와 사용이 편리한 멀티미디어 단축 키를 제공한다.
K650은 광원효과 선택 기능, 광원밝기 조절 기능, 액션속도 조절 기능 등 화려한 LED 백라이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장시간 편안하고 안정적인 키보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K650에 마제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하였고,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높낮이가 다른 키 캡 구성 및 각 키 사이의 명확한 구분감을 제공하며, 착탈식 팜레스트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장시간 키보드를 사용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도록 사용자를 배려했다.
키보드 뒷면에는 높이조절 받침대, 케이블방향 고정 가이드, 팜레스트 고정 프레임을 배치하고, 미끄럼방지 피트와 키 리무버, 금도금 USB 커넥터, 180cm 페브릭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업계 최장 2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