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오는 6월 10일,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 코리아가 주최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2016”에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와 “만리 테크놀로지”사의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참가한다.
웨이코스는 이번 지포스 데이를 통해 지포스 GTX 1080 최신 제품인 “컬러풀 지포스 GTX 1080 iGame X-TOP 8G”을 비롯 컬러풀 그래픽카드 제품들과 기존 브랜드인 만리 그래픽카드의 신제품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웨이코스는 프리플로우와 협력하여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최신 제품인 지포스 GTX 1080 그래픽카드를 장착한 데모PC도 선 보인다. 이를 통해 웨이코스와 프리플로우는 커스텀PC에 컬러풀 그래픽카드를 적용, 커스텀PC 관련 협력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커스텀PC는 지포스 데이 행사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국내 게임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기반으로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함께 즐기고 공유하는 축제로, 지난 5월말에 새롭게 선보인 “파스칼(PASCAL)”아키텍처를 적용한 지포스 10 시리즈를 출시를 기념해 최대규모의 이벤트와 행사장 그리고 경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