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여름맞이’ 다양한 판촉행사 진행
- 마우스 및 키보드 6종 구매자 중 추첨하여 Xbox 360 30대 증정
- 윈도우 비스타 및 오피스 2007, 홈플러스 입점 기념 무선마우스 증정
- 매킨토시용 오피스 2008 국내 정식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가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최근 인기 있는 마우스 및 키보드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Xbox 360 30대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대형할인점 홈플러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윈도우 비스타 및 오피스 2007의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고객 전원에게 고급 노트북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매킨토시 유저들이 그간 갈망했던 ‘매킨토시용 오피스 2008’이 국내에 정식 출시하여 구매고객에게 고급 마우스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6월부터 8월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기 마우스 및 키보드 제품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www.msevent.net)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Xbox 360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
- 모바일 메모리 마우스 8000
- 무선 노트북 레이저 마우스 7000
- 내츄럴 무선 마우스 6000
- 하부 게이밍 마우스
- 레클루사 게이밍 키보드
- 사이드 와인더 게이밍 마우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및 오피스 제품의 국내 출시 이래 최초로 대형 할인매장인 ‘홈플러스’ 10개 점에 입점함으로써 보다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윈도우 비스타 시연대와 MacOffice 2008
특히 각 매장에서는 직접 윈도우 비스타 및 오피스 2007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되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노트북용 고급 무선마우스를 증정한다.
[해당 매장]
홈플러스 10개점 : 금천, 동대문, 영등포, 잠실, 부천상동, 북수원, 의정부, 안산, 동대전, 창원
매킨토시 유저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의해 국내에 매킨토시용 오피스 2008이 정식 출시 되었다. 이로써 보다 편리한 문서작업을 통해 완벽한 사용환경을 갖출 수 있게 되었으며, 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고급 마우스를 증정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최대 PC방 프렌차이즈인 ‘존앤존PC방’과의 제휴를 통해 신규 오픈 매장에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마우스 ‘하부(HABU)’와 게이밍 키보드 ‘레클루사(Reclusa)’, 그리고 최고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웹캠을 지원한다. 신규 오픈점을 찾는 많은 PC게이머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이밍 하드웨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