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6년 7월 5일(화), GIGABYTE 지포스 GTX1070 8GB 윈드포스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80mm에서 90mm로 사이즈가 커진 WINDFORCE 2X 쿨링팬은 기가바이트만의 독특한 블레이드 무늬(스트라이프)를 팬 표면에 적용해 일반적인 팬보다 상대적으로 냉각 효율이 23% 더 높고, STOP&SPIN 솔루션을 탑재해 일정 온도 이하에서는 회전하지 않고 낮은 소음과 절전 상태를 보이다가 극한의 동작 시에 정숙한 팬 회전으로도 뛰어난 냉각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GTX1070 파운더스 에디션과 비교해 6+2 파워 페이즈와 더불어 2 OZ 구리PCB 기판, SOLID CAPACITOR, METAL CHOKES, Lower RDS mosfet, Tier 1 memory 등을 탑재해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 뛰어난 내구성과 긴 수명을 보장한다.
컨트롤 인터페이스인 Xtreme Utility를 통해 간단하게 'One click super overclocking' 만으로도 GPU코어의 성능을 기본 1582 MHz, 부스트 1771 MHz 까지 끌어 올릴 수 있다.
이 제품은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