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 Fuzzyeyes 스튜디오, 3D 최강의 그래픽을 선보이다
지난 컴퓨텍스 2008에서 소개되었던 3D MAX 렌더링 하드웨어로 MSI는 효율적인 워크스테이션 플랫폼을 선보인 바 있다. MSI의 효율적이고 질 높은 플랫폼은 사용자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것이라고 MSI는 밝혔는데, (그 플랫폼으로는 MSI NX9800X2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5000X계열의 SPEEDSTER2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를 선보였다) 이는 FUZZYEYES 스튜디오의 3D MAX 렌더링 팀이 직접 3DMAX를 이용한 렌더링 작업을 전시장에서 일일이 선보여 플랫폼의 우수성을 입증 하였으며, 3D 개발사와 하드웨어 제조사가 최초로 공동작업을 통해 프로모션 한 첫 번째 케이스가 되었다고 밝혔다.
금번 MSI부스에서는, FUZZYEYES의 액션어드벤처 타이틀인 ‘EDGE OF TWILIGHT’의 3D모델이 사용 되었으며, 모든 모델은 게임상에서 리얼타임으로 5000 ~ 25000개의 폴리곤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효과적인 피부의 표현을 위해서는 아주 높은 레벨의 이미지퀄리티를 요구 하는데, 특히 Edge of Twilight는 액션어드벤처 게임으로, PC, XBOX 360, PS3에 최적화되어 개발된 제품으로 써, EPIC사의 Unreal 3D엔진을 기반으로 제작 되었다고 한다.
Fuzzyeyes Studios는 2001년에 설립된 전자게임 전문 개발사로, 이 스튜디오는 XBOX360, PC, PS3, PS2, PSP와 온라인게임의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다. Fuzzyeyes Studios의 스튜디오는 Brisbane, Taipei, Beijing, Singapore에 위치해 있으며, 이와 관련 된 개발자 모두는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꼭 필요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Edge of Twilight는 이 스튜디오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로 서, Fuzzyeyes Studio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개발팀은 합이 30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로 구성 되고, 세계적인 수준의 재능과 프로정신을 모두 소유한 Fuzzyeyes Studios스튜디오는 차세대 게임은 주로 XBOX 360과 PC를 통해 ‘Edge of Twilight’라는 타이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밟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