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뷰싱크 (http://www.viewsync.co.kr/)는 8월 셋째주에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여 수요 고객의 취향에 잘 맞는 신제품 24" 제로베젤(모델명: VSM240H) 모니터 를 출시한다.
VSM240H는 선명한 화질과 깨끗한 화이트 색상의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HDMI단자를 품은 24인치형으로 대기업의 정품 PLS 광시야각 판넬을 채용한 FHD LED 모니터이다.
특히 제품의 특화된 디자인이 제로베젤로 눈에 거슬리는 테두리를 없애으로써 화면을 볼때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VSM 240H는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위해 HDMI 입력단자를 지원하여 HDMI 호환기기인 셋톱박스, DVD 플레이어등의 멀티미디어 소스에서 AV기기, 모니터,디지털TV등의 장치들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고화질 영상의 깨끗한 Full HD의 넓은 해상도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VSM240H는 50,000:1의 밝고 선명한 동적명암비로 어두운 장면에서도 선명하고 밝게 표현하여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덜어 큰 만족감을 선사하며 8ms(GTG)의 빠른 응답속도는 스포츠, 액션영화, 게임은 물론 움직임이 많은 영상에서 깨끗한 품질 화면으로 눈이 편안한 화질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11번가(http//www.11st.co.kr) 사이트를 통해 100대 한정으로 109,000원에 공급하는 고객 특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 참여하여 댓글과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니터 3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