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휴대폰을 두대처럼
SHOW, 투폰 서비스
- 휴대폰이 2개 모드로 분리되어 전화번호, 주소록, 메시지함, 통화목록을 각각 이용
- 투폰 가능 휴대폰만 있으면 월 3500원에 하나의 휴대폰을 두 대처럼 사용할 수 있어
- 복잡한 일상에서 휴대폰도 관리하고 싶은 현대인에게 적합한 서비스
휴대폰 번호가 자신을 의미하는 중요한 개인정보가 된 요즘. 여기 저기 알려준 휴대폰 번호로 인해 인맥을 관리하기도 어렵고, 때때로 난처한 상황에 처해 본 경험도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두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면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지만,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는 것은 물론, 오히려 번거롭거나 불편할 수 있어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
KTF는 이런 고객을 위해 한 대의 휴대폰을 두 대처럼 사용할 수 있는 '투폰' 서비스를 선보였다.
'투폰'서비스는 하나의 휴대폰에 두 개의 번호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번호별로 전화번호부, 주소록, 메시지함을 분리해 관리할 수 있도록, 휴대폰이 2개의 모드로 나누어져 있다.
원래 번호는 홈 모드(Home Mode)에서 평상 시에 사용하고, 투번호는 비즈니스 모드(Business Mode)에서 개인의 용도에 따라, 특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취소(C)버튼을 길게 누르면 간단하게 모드 전환이 가능해 편리하게 두 개의 번호를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화번호부, 주소록, 메시지함도 완전히 분리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3500원으로, 투폰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휴대폰 메뉴에 들어가 '1.SHOW-> 8.투폰서비스 -> 1. 투폰서비스 가입'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소울폰(SPH-W5900), 네온사인폰(IM-U300K)등 약 10여종의 투폰 전용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가능 휴대폰 종류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쇼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오는 8월말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맥북 에어, 닌텐도 위, 상품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폰 전용휴대폰은 2008년 7월 현재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