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오늘 EA, DICE와 협업을 통해 배틀필드 V 업데이트에서 DXR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성능을 최대 50%까지 향상했다고 밝혔다.
배틀필드 V는 지난 11월 14일 DXR 레이 트레이싱 기술이 게임 패치를 통해 처음으로 출시 됐을 때 DXR을 적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엔비디아는 EA, DICE와 DXR 레이 트레이싱을 배틀필드 V에 최적화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업해 DXR 성능을 50%까지 향상시켰다.
지포스 RTX 2080 Ti 유저들은 울트라(Ultra) 퀄리티 설정에서 DXR 레이 트레이스 리플렉션을 1440p 해상도 및 60 + FPS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중(Medium) 퀄리티 설정에서 DXR 레이 트레이스 리플렉션(DXR Raytraced Reflections)을 1440p 해상도 및 60 + FPS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지포스 RTX 2080 유저들은 중(Medium) 퀄리티 설정에서 DXR 레이 트레이스 리플렉션(DXR Raytraced Reflections)을 1440p 해상도 및 60 + FPS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지포스 RTX 2070 유저들은 중(Medium) 퀄리티 설정에서 DXR 레이 트레이스 리플렉션(DXR Raytraced Reflections)을 1080p 해상도 및 60 + FPS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지포스 게이머들은 배틀필드 V를 위한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드라이버는 향상된 DX12 성능을 제공하며, 곧 출시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패치와 '저스트 코즈 4(Just Cause 4)'에서도 활용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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