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지포스 RTX 2060 SUPER’를 장착하고 ‘트윈프로져6’ 쿨링 기술을 장착한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를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는 ‘트윈프로져6’의 핵심, 2개의 ‘톡스 2.0 팬’을 통하여 쿨링 성능은 더욱 높이고 소음은 대폭 감소시켰다. 그리고 MSI가 개발하여 이제는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 기술도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RGB LED도 장착되어,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위치한 RGB LED를 제어할 수 있다.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과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는 점 역시 강점이다.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는 이 외에도 시스템 및 그래픽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그래픽카드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 ‘애프터버너’ 등 MSI의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아머 OC 8GB’는 아키텍쳐 및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더 강력해진 게이밍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지포스 RTX의 특징인 레이 트레이싱 기술 역시 지원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