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사운드에서 ‘SHURE’의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새로운 유선 이어폰 3종 ‘AONIC 3, 4, 5’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수십년의 전문 오디오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SHURE의 첫 번째 무선 헤드폰인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Noise Canceling) 헤드폰’은 탁월한 편안함과 내구성으로 프리미엄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무선으로 제공한다.
스위치로 노이즈 캔슬링을 선택할 수 있어, 주변 방해요소를 제거하여 몰입감을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해서 주변 환경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의 배터리가 지속되고,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전화 수신, 볼륨 조절, 음악 일시/중지가 가능하며, 최대 10미터 범위의 무선 Bluetooth 5.0 기술을 제공하는 동시에 Bluetooth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내장된 3.5mm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단자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용 고성능 헤드폰 앰프가 장착된 AONIC 50은 Qualcomm aptX, aptX HD, aptX 로우 레이턴시, Sony LDAC, AAC, SBC등 많이 사용되는 오디오 코덱들을 지원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