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에서 전면 매쉬를 적용하며 쿨링에 최적화되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E-ATX까지 지원 가능한 레인보우 RGB 케이스인 SY410 RGB 메쉬 강화유리(이하 SY410) 케이스를 출시했다.
SY410 RGB 메쉬 강화유리 케이스는 폭 210mm의 넓은 공간 활용으로 조립이 편리하며, E-ATX까지 장착이 가능한 구조를 실현하여 중고가 이상의 시스템을 꾸밀 때에도 불편함이 없다. 레인보우 RGB 팬이 기본 4개가 적용되고, 전면을 타공망 처리하여 그동안 쿨링에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전면 아크릴 혹은 전면 강화 유리 적용 케이스와 비교해 월등히 뛰어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측면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아크릴보다 좀 더 투명하게 내부의 화려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높은 케이스 받침대가 적용되어 하단의 흡기 성능을 더욱 높였다.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CPU 쿨러는 최대 165mm, 그래픽카드는 최대 340mm 길이까지 장착이 가능해, 대부분의 CPU 쿨러 및 그래픽카드를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상단에는 240mm 일체형 수랭쿨러가 장착 가능하며, 전면에는 240/280/360mm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해 수랭쿨러 사용에 제약 사항이 없다. 쿨링력 향상을 위하여 전면에 레인보우 RGB 팬 3개, 후면에 레인보우 RGB 팬 1개로 총 4개의 12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과 상단에 140mm 팬 장착도 가능하여, 좀 더 강력한 쿨링을 원하는 유저들은 140mm 팬을 장착힐 수 있다. 전면은 매쉬 베젤 적용으로 막힘 없는 쿨링이 가능하다.
3.5 베이 2개, 2.5 베이 3개를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뛰어나며, USB 3.0 x 1ea / USB 2.0 x 1ea, HD Audio 포트가 적용되어 다양한 주변기기 사용이 가능하고, 상·하단에 자석식 및 착탈식 방식의 먼지 필터가 적용되어 내부로의 먼지를 막아 주며, 손나사와 원터치 베젤 분리로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