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는 자사의인기 포터블, 게이밍, 고해상도 모니터들을대상으로 이베이 한가위 빅세일 특가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동안 크로스오버의 포터블, 27, 32,34, 43형 등 다양한 모니터들이 저렴하게 판매된다. 빅세일 상품들은 대표 이미지에 토끼 모양의 빅세일스티커가 붙게되며, 이 경우 20%(최대 10만원 할인) 다운로드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20% 다운로드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장만발급되지만,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는 1장 더 발급돼 제품 구입시 유리하다. 최대 5만원까지만 할인되는 20% 쿠폰의 경우는 매일 1장씩 발급돼 이를 활용해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카드사할인 혜택도 매우 높은데, 9월 1일하룻동안 스마일카드를 사용하면 5%(최대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동안은 NEW 스마일카드 10%(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은 9월 1일 수요일부터 14일 화요일까지다양하게 펼쳐지며 행사기간 동안 판매되는 제품들은 전부 무료배송으로 발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bit.ly/3DIxmf0, https://bit.ly/38sUcJe), 과 (stores.auction.co.kr/crosslcd, minishop.gmarket.co.kr/crosslcd)> 을 참조하기 바란다.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