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는 워터폴 방식과 비딩 기능을 갖춘 유니티 미디에이션(Unity Mediation)을 유니티 애즈(Unity Ads)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오픈 베타로 제공되는 유니티 미디에이션을 통해 개발자는 가장 뛰어난 효율을 내는 광고 형식과 네트워크 파트너의 광고를 간편하게 최적화하며 강력한 수익원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이 모든 것은 기존 게임 경험을 설계 및 관리한 동일 에디터와 인터페이스를 통해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제 유니티 애즈를 사용하는 개발자는 보다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 제공 업체를 선택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유니티 미디에이션을 통해 유니티의 통합 경매방식(Unified Auction), 선호하는 광고 네트워크, 네트워크 비딩 중에서 선택하거나, 모두 활성화함으로써 유니티 대시보드의 수익화 제품군에 있는 툴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비딩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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