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가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 기업 래블업을 한국 최초의 AI 분야 기술 협력 파트너로 선정했다.

퓨어스토리지는 기술 및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멀티 클라우드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들과 TAP 파트너십을 체결, AI,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및 데이터 보호 등 다양한 영역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들을 공동으로 선보이고 있다. TAP 파트너사로 선정된 기업들은 기술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고객층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혜택들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는 파트너십을 통해 초고속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하며 고성능, 최적의 설계 및 확장성을 갖춘 솔루션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와 래블업의 ‘Backend.AI(백엔드닷에이아이)’를 통합하고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래블업은 국내 굴지의 전자 회사 등 AI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대형 기업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플래시블레이드와 통합 패키지로 제공되는 Backend.AI는 AI 인프라의 손쉬운 관리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데이터 과학자들이 AI 개발에 보다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래블업은 TAP 파트너십을 통해 플래시블레이드와 Backend.AI의 통합 외에도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고객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퓨어스토리지의 개념검증(PoC) 랩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블레이드와 래블업의 Backend.AI 및 양사의 파트너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퓨어스토리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