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문자메시지?…KTF, 쇼 캐치콜세이브 서비스 출시

2008.12.24 스마트패드·폰 편집.취재팀 기자 :

 

 받은 전화 챙기고 요금할인도 받고
KTF, '캐치콜세이브' 서비스 출시

 

- 받지못한 전화번호 알려주는 캐치콜 문자메시지에 광고가 함께
- 광고메시지 받을 때마다 10원씩, 이벤트 참여하면 추가 혜택
- 월 최대 1만원까지 요금 절감할 수 있는 무료 부가서비스

 

모바일광고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유형도 점차 다양해지고, 고객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광고 캐치콜 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캐치콜세이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수) 밝혔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하단에 광고가 붙어있는 캐치콜 문자메시지를 받을 때마다 건당 10원씩 다음달 요금에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원까지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캐치콜은 통화중이거나 전원이 꺼진 상황에서 전화가 걸려올 경우 받지 못한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캐치콜 가입자만 무료로 '캐치콜세이브'에 가입할 수 있다.

 

KTF 관계자는 캐치콜은 유료서비스(월 500원)지만 캐치콜세이브에 가입한 후 한 달에50건만 메시지를 받아도 무료로 이용하는 것과 다름없기 때문에 기존에 캐치콜을 쓰는 고객이라면 선택하는 것이 경제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캐치콜 메시지와 함께 온 광고를 통해 무선인터넷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내용에 따라 다양한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광고 페이지에 접속할 때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다.

KTF휴대폰에서 '**070'과 쇼(SHOW) 또는 매직엔(Magicⓝ)버튼을 눌러 무료 페이지에 바로 접속하거나, 쇼 홈페이지(www.show.co.kr)의 '영상/통화 -> 완벽한 통화' 메뉴에서 가입할 수 있다.

 

 

KTF C사업팀 배한업 팀장은 "통신료를 절약할 수 있어 경기불황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라며 "광고주도 새롭고 효율적인 광고채널을 확보하게 되어 고객과 기업이 모두 윈-윈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정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F는 내년 2월 28일(토) 까지 캐치콜세이브에 가입하는 고객 10만명에게 500포인트(500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포인트로 캐치콜세이브 할인금액과 함께 다음달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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