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다음 tv팟, 꽃보다 틴링 패러디 페스티발 개최

2009.02.23 소프트웨어 편집.취재팀 기자 :

 

"나도 이젠 '꽃보다 틴링' "
UCC 광고도 만들고, 푸짐한 경품도 받자!

 

- LG텔레콤, 다음 tv팟과 '꽃보다 틴링 패러디 페스티발' 개최
- '꽃남'의 뜨거운 열기 드라마와 광고에 이어 이벤트까지 접수

 

LG텔레콤 10대 청소년 브랜드 틴링(teenring)이 '꽃보다 남자'의 히로인 이민호, 구혜선, 김범을 모델로 기용해 내보낸 티저광고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과 틴링 홈페이지(http://teenring.lgtelecom.com) 서버다운이라는 초유의 폭발적인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16일 공개된 본편 광고 '링친구문자프리' 역시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각 사이트에서는 이벤트로 이어져 '꽃남' 열풍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LG텔레콤이 포털싸이트 다음 tv팟과 공동으로 진행중인 '꽃보다 틴링 CF 패러디' (http://tvpot.daum.net/project/ProjectView.do?projectid=439)는 네티즌이 직접 모델이 되어 나만의 CF를 만드는 특별한 이벤트.

 

드라마를 패러디한 원조꽃남(?) H4의 '꽃보다 할배', '꽃보다 고모', '꽃보다 망상', '꽃보다 하이킥' 등 네티즌의 반짝반짝 빛나는 재능이 '꽃보다 틴링'에서도 예외 없이 발휘되고 있다. 응모작 중엔 구준표의 '모든 걸 다 갖고야 말겠어!' 멘트에 "난 너 하나면 되거든~!", "그래 다 너 줄게, 나도 포함해서!!", "꽃보다 범이~ 니가 최고야!!", "잔디야 난 문자재벌인 니가 최고로 부럽다!" 등 재치만점의 톡톡 튀는 영상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다.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드는 재미와 더불어 장학금 100만원, 아이스크림폰, F4인형,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청소년들이 많이 방문하는 풀빵닷컴(www.pullbbang.com)에서는 '꽃보다 틴링' 애드차차 웹툰에 댓글 달기 열기가 뜨겁다. '꽃남' 금잔디의 외모만 쏙 빼닮은 차잔디의 '꽃남 꼬시기 방법'이 웹툰을 통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꽃보다 작업이네~", "정말 재밌어요. 완전공감! 다음편 기대되네요"라는 공감파와 "정말 가능할까요?"의 의구심파, "내숭은 필요없다 강인함으로 승부한다!!"는 소신파까지 자신만의 줏대와 경험담을 살려 리플열전이 한창이다.

 

이와 함께 틴링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높은 재생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링친구문자프리' 소개 영상이 인기다. '문자재벌'된 금잔디의 광고컨셉에 맞춰, 오주고등학생 잔디가 반 아이들 모두에게 선생님의 전달사항인 변경된 시간표를 전해야 하는 상황에 요금이 무서워 밤새워 친구들에게 전하겠다는 것을 왕재벌 구준표와 송이정이 링친구문자프리를 알려줘 구해준다는 스토리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LGT끼리는 문자가 월 10,000건으로 무제한에 가깝다는 요금제 혜택을 살린 까칠한 구준표의 하루 330건씩 문자하라는 일방적 요구를 금잔디가 제대로(?) 응수한다는 결말이 재미와 함께 대리만족을 준다며 네티즌들의 강력추천 영상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1일 출시되는 LG텔레콤의 '링친구 문자프리' 요금제는 월 2만원의 기본료로 LG텔레콤 사용자간에는 문자를 월 1만건(20만원 상당)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고, 2만개의 링(1링=1원 상당)을 기본으로 제공함으로써 음성과 영상(10초당 각 30링), 무자(1건당 10링), 무선인터넷(1~3링) 등을 자신의 통화패턴에 맞춰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