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GtG 0.5ms의 초고속 응답속도를 구현해 기존 VA 패널의 한계를 뛰어넘은 Rapid VA 패널을 탑재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AG 321CQF E18’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는 메인스트림급 GPU에 최적화된 WQHD 해상도와 180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32인치 Rapid VA 디스플레이 기반의 게이밍 모니터 ‘MAG 321CQF E18’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Rapid VA 패널은 기존 VA 패널의 한계로 지적되던 느린 응답속도를 혁신적으로 개선, Rapid IPS와 동등한 수준인 GtG 0.5ms의 초고속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평면형 패널이 아닌 1500R 곡률의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한층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라인업임에도 불구하고 10bit(8bit+FRC) 컬러 심도와 Wide Color Gamut 기술을 지원해 sRGB 124%, Adobe RGB 89%, DCI-P3 93%의 폭넓은 색 영역을 구현, 탁월한 색 재현력을 갖췄다. 더불어 HDR Ready 기능까지 지원해 게이밍은 물론 영상 감상과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선사한다.
연결성 측면에서도 콘솔 모드를 지원하는 CEC 기능의 HDMI 2.0 포트 2개와 HBR2를 지원하는 DisplayPort 1.4a 포트, 그리고 헤드폰 잭 등 기본에 충실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MSI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의 강점인 Gaming Intelligence App을 비롯해 AI Crosshair, AI Navigator, AI Vision, Optix Scope 등 다양한 게임 특화 기능을 탑재해 한층 향상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조하기 바란다.
https://prod.danawa.com/info/?pcode=95523686&cate=112757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